아이폰으로 투자할까?

아이폰으로 투자하라
트위터에는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알리는 글이 많이 올라오지만 대부분 생깝니다. 그런 와중에도 신간을 알리거나 책을 주는 이벤트는 욕심이 살짝 나곤 합니다.

지난 8일 출판사 한빛비즈에서 신간 《아이폰으로 투자하라》를 RT 하면 다섯 명에게 책을 준다는 이벤트가 올라왔더군요. 마침 트위터에 접속했을 때 바로 보고서는 아이폰도 달라는 멘트를 달고 RT를 했습니다. 당첨되길 기대하는 마음이 영 없지는 않았지만 그보다는 새로 나온 책을 널리 알리고 싶었습니다. 진심입니다.ㅎㅎㅎ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에 당첨됐다는 멘션을 봤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한 주를 시작하게 되었지요. 주소를 보내고 14일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땡잡은 기분이 이럴 겁니다. 오월에도 피박인생에게 일어날 수 없는 일이 벌어졌는데 이번에도 책을 받았으니 이제 면피는 한 인생인가 봐요. 오월에 여동생 같은 문지를 알게 됐다면 시월에는 건실한 청년 느낌을 풍기는 한빛비즈를 만났습니다.

책은 아이폰으로 접할 수 있는 앱을 자세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경제와 관련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RSS나 메일을 이용하여 정보를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그림으로 차근차근 설명하고 있더군요. 아이폰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유용할 듯싶습니다.

그러고 보면 아이폰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이 출시되면 액세서리 시장까지 떠들썩하니 말이에요. 이렇게 책으로도 나오고요. 엄청 팔렸다는 갤XXS에 관한 책이 없는 걸 봐서는 애플교 교주 잡스가 인물은 인물인가 봅니다.

그럼 《아이폰으로 투자하라》는 아이폰이 없는 분들에게는 무용지물일까요? 아닙니다. 이 책을 보고 아이폰을 사는 분도 있을지 모르니까 결코 무용지물은 아닙니다. 오히려 잡스 교주가 고마워해야 할 책이 아닐까 합니다. 이참에 아이폰으로 투자해서 《아이폰으로 투자해서 대박 나는 101가지 방법》이나 쓸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돈과는 인연이 없는지라 쓸데없는 생각은 접었답니다.

아이폰으로 투자하라/최현준/한빛비즈 20101011 312쪽 15,000원

Comments